5mstory

남자와 여자의 본질적인 차이점 본문

심리

남자와 여자의 본질적인 차이점

야민 2013. 10. 10. 18:32

남녀 차이점에 대한 이야기





글자가 작아서 안보이는 사람들을 위해 친절하게 타이핑 !!



연인들이 자주 싸우는 이유를 잘 보여준다능...


안좋은일 있어서 자기말 좀 들어주고 공감해주길 원하는 여자 사람..

근데 남자 사람은 그걸 공감해 주기보단 그 이야기를 듣고 분석해서 평가해버림


여자사람 당황스러움

남자사람 계속 분석함

여자사람 빡침....


남자 사람 당황스러움...대체 왜 이사람이 화내는지 모름

여자 사람 더 빡침...


남자사람 더 당황스러움... 결국 싸움....



진짜 이건 100% 200% 공감함..


여자들이 전화로 친구랑 싸운 이야기나 직장에서의 고충이나 고민같은걸 털어놓을 땐

다른걸 원하는게 아니라 아 정말? 힘들겠다..기분나빠겠다..식의 나의 현재 감정 상태를

읽어주고 공감해주길 바라는거임...


공감해주는 말 한마디로 아 내 편이 있구나 안심하게 되고 고맙고 기분 나쁜 상황을 떨칠수 있는건데

내 남친도 그렇고 남자들은 다들 분석하고 이럴 땐 니가 이렇게 행동을 했어야 맞는거 같다는 둥

친구랑 싸운 상황이면 그냥 연락 안하면 되지 안만나면 되는거 아니야? 뭐 이런식임..


그러다가 언성이 높아지고 서로 기분 상하는거....


근데 한두번이야 싸워도 금방 풀리고 뭐 그런거겠지만 이런일이 반복이되면

마음에 문이 닫히게 됨...남자친구한테 시시콜콜 내 상황을 보고하기 싫어짐



기분 안좋은 일이 있어도 남친한테 이야기 해도 어차피 뻔해 라는 상황이 되기 때문에 말 안함

근데 기분은 나쁨 그럼 남친 물어보겠지 " 너 오늘 왜 이렇게 기분이 안좋아? "

그럼 아 그냥 모르겠어 이런식으로 넘어가다 내가뭐 잘못한거 있냐 이러다 또 싸움 발생...


정말 본질적으로 남자 여자가 다르기 때문에 엄청 싸울일이 많은거 같음....


남자들이 그것만 좀 알아줬음 좋겠음..

분석하지 마셈...여자들은 감성적인 존재임 분석하고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싶지 않음.

그런 남자들을 보면 기계적이고 차가워 보여서 난 진짜 싫더라...


그냥 기분 많이 안좋아..? 너무 신경쓰지마 잘 될거야 이런식의 한 두마디만 던져줘도 고맙지 ㅠㅠ 진짜


아 너무 공감해서 흥분했다 ㅠㅠㅋㅋㅋㅋㅋ 앞뒤 안맞게 막 떠들었네..

    

암튼 아주 어린 아이들 남자아이 여자아이만 봐도 확연한 차이점을 보인다는거

근데 개인차가 있긴함...

남자 아이들 중에도 감성적인 아이들이 있음 공감능력이 뛰어나고..


여자 애들 중에서도 엄청 이성적이고 분석적으로 이야기 하는 애들도 있고 ..뭐 ㅋㅋ


근데 대체적으로 다르다라는거..ㅠ 왜 다르게 만들어서 이렇게 싸우게 만드냐고요!!

했는데...ㅋㅋㅋ 아무래도 그런 다른 점 때문에 더 끌리는것도 있는듯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