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실제로 사겼으면 하는 연예인 커플 예지력 상승 주의 본문

TV/스타

실제로 사겼으면 하는 연예인 커플 예지력 상승 주의

야민 2014. 1. 23. 18:44


무한도전 만약에 특집 노홍철편에서 주말 저녁을 달달하게 볶아준


장윤주 노홍철 커플



장윤주 남자친구가 있는 눈치던데 ㅠ 그래도 너무 잘어울림


잘어울리는 연예인 커플 내 기준 1위임 !!




런닝맨 보는 사람들은 다 아는 월요커플 ㅋㅋ


송지효 개리 ~ 송지효 조폭 남친 있다던데 그 사람이랑 아직도 만나낭..?



개리 매력 쩌는데 둘이 진짜 만나면 좋겠으여 



개그콘서트 이문재 장효인 커플 !!


두근두근 코너는 개그적인거 보다 로맨스 드라마에서 느끼는 콩닭콩닭 느낌으로다가 인기가 많은듯


는 개그프로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챙겨보게 되더랑 보면 흐뭇함





우리 결혼했어요 조권 가인 


이 둘 진짜 잘 어울렸지 ㅎㅎ



실제로 친한거 같아서 더 현실감있게 본듯


아무래도 가상 결혼이다 보니까 그렇게 몰입해서 보진 않았지만


누가 봐도 잘어울리는 한 쌍이었던거 인정 !!



좀 오래 된 커플이긴 하지만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