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러시아 혼혈이라는 아스달 연대기 눈별 러시아 영화 출연 모습 본문

TV/스타

러시아 혼혈이라는 아스달 연대기 눈별 러시아 영화 출연 모습

야민 2019. 9. 26. 01:25

아스달 연대기 눈별 신비스러운 느낌의 외모에 깜짝 놀랐는데

눈별 러시아 혼혈이라고 하네요. 

네 김태희가 밭매고 있다는 그 나라 혼혈이었네요.

 

이름은 안혜원이라고 합니다.

 

 

안혜원 러시아 혼혈이라는 건 몰랐지만 분명 혼혈일 거라고는 생각했어요.

저 이목구비는 혼혈이 아니면 안 되거든요.

 

모스크바 출생인 안혜원 나이는 22살입니다.

놀랍게도 안혜원 4개 국어가 가능하답니다.

저 얼굴에 언어 능력까지

현재 연기도 하고 있지만 안혜원 키 보시면 170cm인데모델 활동도 해왔었다고 하네요.

 

 

 

뭔가 익숙하지 않은 이목구비라 그런지 사진마다 나오는 모습마다 느낌이 꽤 다르더라고요.

사실 안혜원 연기력만 따라준다면 얼굴도 이쁘고 청순한 느낌도 퇴폐적인 느낌도

온 미녀 냉미녀 왔다 갔다 다양하게 소화하실 수 있는 얼굴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한국 사람인가? 혼혈인가? 갸우뚱하게 할 정도로 서양적인 느낌도 확실히 느껴지지만

동양적인 느낌도 꽤 가지고 있는 것 같고요.

 

 

검은 머리 검은 눈썹일 때 사진들 보면 안혜원 혼혈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꽤 있으실 듯

좀 뭔가 갸우뚱하더라도 안혜원 성형 미녀 아니냐? 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정도로

약간 8~90년대 미녀 느낌도 있어요. (아래 움짤 보면 약간 공감하실 듯)

 

이건 안혜원 러시아 영화 출연한 모습이라고 하네요.

러시아에서도 활동했었네요.

 

영화 제목이 궁금하네요. 러시아어로 연기하는 모습이 어떨지 궁금한데 움짤만 있었어요.

 

약간 올리비아 핫세 느낌이 있는데 나만 느꼈나?

 

눈, 코, 입 어디 하나 못난 곳이 없네요.

입꼬리까지 이쁜 건 진짜 반칙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