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창시자 콩진호가 직접 강의하는 콩댄스ㅋㅋ 본문

TV/스타

창시자 콩진호가 직접 강의하는 콩댄스ㅋㅋ

야민 2014. 1. 29. 17:38




마법의 안무 콩댄스 ㅋㅋㅋ


콩댄스 창시자 홍진호가 알려주는 콩댄스 ㅋㅋㅋ


아 홍진호 콩댄스 귀여워 ㅠ 그나저나 콩댄스 교본이라니 ㅋㅋㅋ헉




요런것도 나왔음 ㅋㅋㅋㅋ






임요환 홍진호 커플 콩댄스 ㅋㅋㅋ


임요환 콩댄스 더 잘 추는거 같아 ㅋㅋㅋ


다들 놀라게 해주려고 일부러 연습하고 왔다고 했다는데 ㅋㅋㅋㅋ





마법의 안무의 탄생 복습해보는 콩댄스 ㅋㅋㅋㅋ






찐따처럼 추추는 홍진호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