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성지순례 예약 별에서 온 그대 도민준 외밍아웃 후 천송희 반응 예상 본문

TV/방송

성지순례 예약 별에서 온 그대 도민준 외밍아웃 후 천송희 반응 예상

야민 2014. 1. 24. 17:05



별에서 온 그대 갤러리에서 신내린 천송희 반응 예상 ㅋㅋ


성지순례 예약했다고 이미 연애하게 해주세요 빌고 난리 남 ㅋㅋ



외계인은 뭘 좋아하냐?


도민준 검지손가락에 손가락 대서 이티 해보기 ㅋㅋㅋㅋㅋㅋ



아 작가님이 올리신줄 ㅎㅎ



이런식으로 평탄하고 코믹하게 풀리는게 천송희 답긴한데


12년 전 이야기도 그렇고 카톡개도 말썽이고 다음주는 왠지 평탄하지 않을 듯 ㅠㅠ


도민준 천송희 빨리 알콩 달콩 해라 ㅠ



12화 에필로그에서 도민준 눈물 보고 야밤에 이불 끌어안고 나도 같이 울었음 ...


다음주 제발 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