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출구 없는 콩덕질 지니어스 보다 홍진호 빠 되는 과정 ㅋㅋㅋㅋ 본문

TV/스타

출구 없는 콩덕질 지니어스 보다 홍진호 빠 되는 과정 ㅋㅋㅋㅋ

야민 2014. 1. 21. 20:37


Reality Hits You Hard Bro 이게 이 곡 이름인가..?ㅋㅋㅋㅋ


진짜 이 패러디는 뭘 갖다 붙여도 웃겨 ㅋㅋㅋㅋㅋ


그리고 말 한마디 한마디 다 공감임 ㅎㅎ


콩덕질 ㅠㅠ 나도 자꾸 홍진호 자료만 찾아 보게 되고 ㅋㅋ



홍진호 빠 다 된듯 ㅋㅋㅋ


황신 ㅋㅋㅋㅋㅋㅋ






잘생긴 홍진호 사진으로 마무링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