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사람과 고양이의 시각차이 본문

동물

사람과 고양이의 시각차이

야민 2013. 9. 10. 13:07



깨끗한 방석은 싫어하고

털에 먼지에 쩔은 지저분한 방석만 애용하는

희한한 친구라고 생각했는데


저희 고양이가 평범한거였군요 ㅋㅋ

상자랑 진공청소기는 진짜 개공감이네요


청소기 틀면 밥먹다가도 뛰어놀다가도 후다닥 자리를 피해버리는 ㅋㅋ


한달에 한번 고양이 용품들 택배 시켜서 오면

신난다고 상자에 들어갔다 나왔다 하고 ㅋㅋㅋㅋ


의외로 고양이한테는 돈주고 산 놀이기구가 안먹히죠 ㅠ

저도 공 굴러다니는 놀이기구 샀다가 쓴맛좀 봤답니다..ㅋㅋ


돈 안들인 공짜 택배상자에 행복해하고

공간박스 사다가 열심히 만들어준 캣타워보단 그냥 서랍장 타고 돌아다니길 좋아하는

소박한 녀석들


암튼 고양이는 참 매력적인 동물인거 같아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