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이탈리아 남자 종특이라는 감성적 작업 본문

유머

이탈리아 남자 종특이라는 감성적 작업

야민 2014. 1. 21. 20:06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에게나 일어나는 일은 아닌가봄 ㅎㅎ


뭐 이탈리아 보다도 터키가 더 적극적이다라고 하는데


이탈리아 남자의 감성적인 작업이 아니라 좀 정열적으로 다가온다고 그리고 특히 아시아권 여자에게 들이댄단다



흠....ㅡㅡ





이탈리아 남자의 탈영 이유가ㅋㅋㅋㅋㅋㅋ


진짜 엄청 감수성이 풍부하고 사랑이 많은 남자들인듯 ㅎㅎㅎ


감성적인 남자 좋지만... 난 왠지 내 남친이 저럼 좀 소름돋을 듯..



한번 이탈리아 여행 가보고는 싶네 나도 남자취급받고 우울하게 고국으로 돌아올지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