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라면에 대한 궁금증 라면 먹고자면 얼굴이 붓는 이유 ? 본문

식사

라면에 대한 궁금증 라면 먹고자면 얼굴이 붓는 이유 ?

야민 2013. 9. 9. 20:56



라면은 진짜 신의 한수였죠

일주일에 못먹어도 세개는 끓여먹는거 같아요


어렸을 땐 한참 신라면 중독이었다가

요샌 열라면이랑 남자라면이랑 번갈아가면서 먹는 중이에요 ㅎㅎ


5개 묶음봉지로 사다 놓고 먹슴돠..ㅋㅋ


라면도 참 사람마다 좋아하는게 다른듯 해요

울엄마는 진라면이랑 삼양라면을 좋아하고


제동생은 스넥면 짜파게티도 좋아하지만 대부분 컵라면 위주에요 ㅎㅎ


저거 보고 느낀게


전 라면 먹고 자도 안붓는 편이라

그냥 체질이 그런갑다 했는데


물 때문이었네염;


하루에 물 한컵 정도도  안마실 때도 있어서;;

물마시는 습관이 안되어있나봐요

목말라도 물마시면되는걸 생각 안하고 있음 나도몰래 그냥 참고 있거나

콜라 중독이라 콜라만 마셔요 ㅎㅎ


그래서 안부었구나....흐흐


라면이랑 콜라랑 먹으면 칼로리 폭동이라던데;;ㅋㅋ

전 늘 그렇게 먹어요 ㅠ


그래도 요샌 건강생각해서 밥 해먹어버릇하고 있긴한데

가끔 깜박하고 밥 안해놓거나 그럼

그냥 물 끓여야 해용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