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남자들이 바라는 바람직한 여친의 혼수목록 본문

좋은 글

남자들이 바라는 바람직한 여친의 혼수목록

야민 2014. 1. 11. 23:43




혼수하기 싫은 여자인가..? ㅡㅡ


이러면서 집은 남자가 하는거라고 하겠지..? 하고 보신분들 ㅋㅋㅋ





가티해여~~


개념있는 여자 였음 ㅎㅎㅎ



요새 집 바라는 여자들 까는 글들 많은데 ㅎㅎ 이런 여자들 바람직함 ㅋㅋ

결혼 혼수,집 다 나눠서 하는게 나도 맞는듯함



둘 사정이 너무 크게 다르다 하면 어쩔수 없겠지만 ㅎㅎ


왠만하면 함께 살건데 공동부담해야지 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