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매니저 김강현 낯익은 배우 본문

TV/스타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매니저 김강현 낯익은 배우

야민 2014. 1. 10. 17:45


별에서 온 그대 시청률 20%가 넘는 인기드라마 ㅠ 여기 저기서 보냐 안보냐 자꾸 묻길래


뭔가 하고 봤는데 우앙... 빠짐



보다가 징징대는 목소리에 전지현 매니저역의 저 남자가 낯설지가 않음ㅋㅋ


그래서 정보를 찾아보았지




김강현 프로필


이름 김강현


77년생 02월 15일생으로 올해 김강현 나이가 38살임


동아방송대학 연극영학과 출신이라고 함



이번에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매니저역으로 드라마 출연중




따단 !! 내가 어디서 봤나 했더니


영화 연애의 온도 박계장 역으로 나왔었던 거임 !!


내가 연애의 온도에 빠져서 집에 있을 때마다 계속 틀어놨었는데



왜 저 목소리가 저 얼굴이 이리 낯익은지 ... ㅋㅋㅋㅋ

  




이미 이 박계장 역으로 제2의 납득이라고 불리우고 있다고함 ㅎㅎ






연극배우 겸 영화배우로 활동 중인데 이제 드라마까지 진출했으니


앞으로 조연으로서의 활약이 기대됨 ㅠㅠ ㅎㅎㅎ



기대되는 조연 김강현 다음에 볼 때는 딱 기억해야지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