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일본애니추천 우리들이 있었다 본문

TV/애니메이션

일본애니추천 우리들이 있었다

야민 2013. 6. 25. 11:54

일본 애니 추천 - 우리들이 있었다

 

 

 

 

 

일본 애니추천 우리들이 있었다

 

이건  중학교 때 만화책으로 먼저 재밌게 봤었는데

애니메이션으로 나왔길래 망설임없이 봤습니다

만화책 복습하는 기분으로 ㅎㅎ

역시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 OP 영상 >

 

 

 

 

오프닝 영상에서 보시듯 고등학생의 사랑이야기 입니다.

 

마냥 풋풋하다고 하기엔 조금은 그런 세부적인 내용도 있긴하지만 (보시면 알아요~)

 

제가 중학교 시절 우리들이 있었다 란 만화책을 읽으며 느꼈었던 그런 감성을

 

 충분히 재현해준 애니였다는 생각을 했네요 ^^

 

 

  

등장 인물 소개 그림으로 보는 줄거리

 

 

 

 

다카하시 나나미

 

 

전형적인 순정만화 여주인공 캐릭터?

 

파르페틱이라는 만화책을 보셨다면 딱 그런 스타일..ㅎㅎ

 

둔하고, 뭐 멍청하다 싶을 정도로 착하기도 한 !!

 

 

 

 

왜 이런 여주인공들은 다들 평범한 외모에

 

순수하잖아요 ~

 

 

 

 

 

야노 모토하루

 

 

남자주인공 남녀노소 인기 많은 타입

 

뭐 순정만화 설정이라는게 한계라는게 있으니까 ㅠ

 

익숙한 설정의 연속이긴 하네요 ㅎㅎ

 

 

 

 

어떤 때는 굉장히 나쁜남자이고 어떤때는 굉장히 서투르기도 하고

 

다른 날은 다정다감 다른 날은 장난꾸러기

 

가끔보면 섹시하기도 하고 ㅎㅎ

 

뭐 이러니 여자들이 안빠지겠나요 ㅎㅎ

 

 

 

 

 

타케우치 마사우미

 

야노의 중학교 시절부터의 친구

 

고등학교 올라와서 다른 반이 되었지만 여전히 자주 어울려 논다.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

 

나나미를 좋아하는 구도상 세컨남이죠 ㅎㅎ

비중이 그닥 큰것 같진 않지만;;

 

라이벌 이기도 하면서 결국엔 둘 사이를 이어주는 오작교 같은 존재 ㅎ

 

 

 

 

 

야마모토 유리

 

 사랑이 순탄하지만은 않잖아요 방해 하는 요소도 있어야지 ㅎㅎ

뭐 그런 역활이라 얄밉기도 하지만

 

다른 면에서 보면 불쌍하기도 하고...

 

 

 

야노와 복잡하고도 묘한 관계에요..

 

야마모토의 언니가 야노의 첫사랑이자 전 여자친구 였는데

 

사고로 죽었답니다.

 

복잡해지는건 야마모토도 야노를 짝사랑한다는 것 ! 

 

 

 

 

 

야마모토 나나

 

 

야마모토의 언니이자 야노의 첫사랑 겸 전 여자친구

 

작년 야노와 사귀던 중 전남자친구와 드라이브를 하다가 교통사고로 빠이빠이..

 

 

 

전체적으로 서정적이라고 해야하나..? 잔잔한 분위기.. 같은게 있는데

 

파스텔 톤의 영상이 많아서 그런가 ..?

 

 

만화책 보신 분들은 딱 그런 느낌의 애니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줄거리를 요약하기 좀 어려웠던 애니 였어요..ㅠㅠ

 

왜지...?ㅎㅎㅎ

 

 

그냥 순정이 좀 섞인게 아니라 100% 순정이라 남자분들은 좀 그렇겠지만...ㅎㅎ

 

 

여성 분들에게는 좋을거 같아요~

 

영화로도 나왔던데 영화는 아직 못봤답니다 ㅠ ㅎㅎ

 

조만간 봐야죠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오던데 ㅎㅎ

 

영화도 기대기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