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손발 오글거리는 스마트폰 게임 연애경보 키스는 미션후에 ㅋㅋㅋ 본문

좋은 글

손발 오글거리는 스마트폰 게임 연애경보 키스는 미션후에 ㅋㅋㅋ

야민 2014. 1. 6. 16:54



미연시 게임 이라던가..? 암튼 여자가 남자 꼬시는 게임인가봄 ㅎㅎㅎㅎㅎ


제목부터가 오글거림 ㅎㅎㅎㅎ  연애경보 키스는 미션후에 ;;;;ㅡㅡ(오글이토글이)





비밀을 감추고 있는 무뚝뚝한 남자 


섹시한 페미니스트


미워할수 없는 장난꾸러기


제멋대로지만 의지할수 있는 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니 소설에서 많이 보던 구성원들 ㅎㅎㅎ







호기심에 한번 해보고싶다 하시는 분들...;;; 잠깐 망설이셔야할듯..ㅋㅋㅋㅋ





카카오톡 게임임... 게임 시작하면 나 이런게임한다 광고됨요 ㅠㅠ



보통들 카카오톡 게임만 아니었다면 하고 아쉬워하는 게임이라고 함 ㅎㅎㅎㅎ


용기있는 자들은 다운받아서 한번 해보시길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