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더 지니어스 갤러리 뜬 더지니어스 평행이론설 ㅎㅎ 본문

TV/방송

더 지니어스 갤러리 뜬 더지니어스 평행이론설 ㅎㅎ

야민 2014. 1. 5. 17:52

더 지니어스 갤러리에 뜬 더 지니어스 평행이론 대박... 은근 맞는듯 ㅎㅎ


더지니어스1 6회전 탈락자는 김구라였음....ㅋㅋ


그러므로 다음주 탈락자는 노홍철이나 연예인 연합중에서 탈락할거라는 이야기;;ㅋㅋ



예고편에도 보니까 연예인 비연예인 나뉘는 듯한 인상이 있었으니


거의 그럴듯...ㅋㅋ



노홍철 탈락 기다리는 분들 많은데..


나도 이대로는 판 다 말아먹을거 같아서 노홍철이나 은지원 중 하나 떨어지면 좋겠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