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형용돈죵 베스트커플상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정형돈 대기실 사진 공개 본문

TV/스타

형용돈죵 베스트커플상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정형돈 대기실 사진 공개

야민 2013. 12. 31. 17:43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받은 형용돈죵 형돈 지용 ㅎㅎㅎ



아래는 지드래곤 정형돈 베스트커플상 수상 동영상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베스트커플상♥♥ 자랑하기 ㅋㅋㅋㅋ



 




정형돈 대기실 패션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전혀 예상대로였던 수상이었음..ㅋㅋㅋ


정형돈 권지용 다음 가요제도 같이 했으면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