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유부녀들이 말하는 남자 결혼점 장점 단점이 결혼후 미치는 영향ㅎ 본문

좋은 글

유부녀들이 말하는 남자 결혼점 장점 단점이 결혼후 미치는 영향ㅎ

야민 2013. 12. 29. 16:48


남자 결혼전 장점이 단점이 되고


결혼 후 단점이 장점이 되는 ㅎㅎㅎ



뭐 일반화 시키는건 문제가 있지만 어느정도 신빙성은 있는듯 ㅎㅎ


울 아부지를 생각하면 저건 백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전에는 장점인줄 알았는데 살아보니 단점인거에 해당하는 남자는


연애하기 좋은 남자


결혼전에는 단점인줄 알았는데 살아보니 장점인거에 해당되는 남자는


결혼하기 좋은 남자 인듯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