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연애공감 오래 사귄 남친이 변한것 같아요 질문에 달린 댓글 본문

좋은 글

연애공감 오래 사귄 남친이 변한것 같아요 질문에 달린 댓글

야민 2013. 12. 26. 17:02




일방적인 소비는 언젠간 고갈되죠라는 말이 제일 공감됨..


솔직히 내 남친은 쇼파 자리 양보? 편한자리는 당연한듯 본인이 앉음 ㅋㅋㅋ


오히려 정말 힘들 때 내가 쇼파 쪽에 앉으면 안될까? 해도 허락해줄까 말까 ㅋㅋ


데려다 주는거..요샌 가끔 데려다 주기도 하는데 예전엔 심지어 택시타고 갈 때도 자기 집부터


당연한듯 내렸음 몇년을 참다가 한번 오늘은 나 먼저 내리면 안되냐고 부탁해서 한번 내림 ㅎㅎ


근데 요샌 피곤하지 않으면 나 먼저 내려주기도 함... ㅋㅋㅋ근데 365일중 360일이 피곤함


 뭐 가끔이라도 좋음 여자 대접 ㅠㅠㅠ ㅋㅋ


그래서 내가 공감한다기 보단



주변 남자애들 보거나 여자애들 사귀는거 보면;;


남자가 일방적으로 잘해줘야 한다는 인식이 잡혀있는듯함


그러다가 먼저 연락하고 이해해주고 하다가 오래 사귄 남친이 변하는거;;




이건 인식이 그렇게 잡혀서 여자가 먼저 좀 이해해주고 피곤한데 먼저 들어가


오늘은 내가 한번 데려다 줄래 등등 배려를 먼저 해주면서 서로 편안한 관계가 되야


지속적인 사랑이 가능할거 같음 변하지 않는 사랑은 없지;;


그치만 변하지 않기 위해 서로 노력이 필요할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