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지니어스 차유람 홍진호 러브라인 당구여신도 콩진호앓이ㅎㅎ 본문

TV/스타

지니어스 차유람 홍진호 러브라인 당구여신도 콩진호앓이ㅎㅎ

야민 2013. 12. 20. 21:50



진짜면 좋겠다 홍진호 차유람 러브라인 ㅠㅠㅠ 나도 지니어스 보면서 차유람이 홍진호한테 많이 기대는 듯한 느낌은 들었음 ㅠ


마지막 홍홍홍은 홍진호가 아니라 정형돈 유행어지만 ㅋㅋㅋㅋ


모태솔로 차유람과 홍진호 솔직히 외모만 봤을 때는 차유람이 아깝지만



난 이미 홍진호 두뇌의 섹시함을 알아버렸어 ㅎㅎㅎ


머리좋은 홍진호 이쁜 당구여신 차유람 잘되라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