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더 지니어스2 룰브레이커 참가자들 분석 및 프로필 본문

TV/스타

더 지니어스2 룰브레이커 참가자들 분석 및 프로필

야민 2013. 12. 19. 00:23

더 지니어스1 재밌게 보고 홍진호에 푹 빠진 1인..


똑똑한 남자는 매력있음 ㅠㅠ




시즌1부터 함께 한 홍진호와 이상민은 정감도 더 가고 ㅠㅠ


이 분석은 직접한게 아니지만 주관적이지 않고 꽤 객관적이고 공감이 가서 가져옴


기본적인 프로필도 함께 정리해서 올림




우선 내가 좋아하는 홍진호에 대한 분석임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플레이어



구글 홍진호 프로필 ㅋㅋㅋ


사진이 ㅠㅠ 

일명 콩진호 ㅠㅠ


나도 홍진호 우승후보 1순위라고 생각하고 있음


아직 정체가 불분명한 참가자들이 많기 때문에 확신은 이르지만


홍진호 게임 이해도는 말할것도 없고 이해만 하는게 아니라 이용하고 머리 쓰는것도 굿 ㅠ 



아무래도 시즌1 우승자이기 때문에 참가자가 줄면 줄수록 타겟이 되기 쉬울듯 하긴 한데..


ㅋㅋㅋ 김구라 말대로 딕션에 문제가ㅠㅠ ㅋㅋㅋㅋ 그것도 유능함을 감출 좋은 무기일 수도 있음


아무튼 사랑함 ㅠ 



더 지니어스2 이두희 플레이어


서울대 이두희 해커라고 소개 됬는데 유명한 일화가 있어서 내용 가져옴

해커 이두희 이력이라는 제목의 일화임 ↓



보고싶어서 해킹한 이두희 ㅋㅋㅋ


물론 컴퓨터앞에서는 카리스마를 발휘할지 모르지만 이두희 리더쉽은 좀 부족한듯..



홍진호나 김구라나 이상민 등등의 말은 힘이 있어서 끌려갈수 있는데 이두희는 외모부터 카리스마가 보이지


않는 면이 있는듯 아직 초반이라 잘 모르지만 그래도 더 지니어스2에서 다른 사람들보단 두각을 보이는것 같긴함..



더 지니어스2 이상민 플레이어



나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플레이어 이상민 룰라 이상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싶어 프로필은 굳이 안가져옴


홍진호와 같이 시즌1부터 함께 해왔기 때문에 정감도 가고 캐릭터 파악은 많이들 하고 있을 듯..



솔직히 없으면 안되는 감초같은 캐릭터고 게임 이해도도 뛰어나진 않아도 빠른편에


다른거 보다도 눈치가 참 빠름 그치만 우승자감은 아닌듯... 그치만 이번에도 꽤 오래 버틸듯 ㅎㅎ




더 지니어스2 조유영 플레이어



조유영 프로필임 참가할 때보다 아나운서 활동 할 때가 더 이쁜듯해서 사진도 가져옴 ㅎㅎ


다른거 보다 조유영 나이가 생각보다 엄청 어려서 놀랐음


23살ㅠ 이화여대 휴학중이고 유정현이 하도 후배 아나운서라고 해서 아마 모르는 사람은 없겠지만


XTM 소속 아나운서임



윗분 말대로 아직 어려서 처세술은 약하지만 잘 묻어가는 캐릭터들이 의외로 오래가는 경우가 있기도 하니


아직은 지켜볼것..ㅋㅋ




더 지니어스2 임윤선 플레이어


임윤선 나이 36살로 2009년 SBS 골드미스가 간다 노홍철 맞선 상대로 출연했던 이력이 있음


노홍철과의 인연은 본사람들이면 다 알겠지만 특이사항이라 어쨌든 추가 ㅎㅎ


최강연승 퀴즈쇼Q에서 9회~15회까지 7연승을 이룬적이 있다고 함 



주변인들이 다들 생각하는 거지만 임윤선 변호사도 무시할 플레이어가 아님...


머리도 똑똑하고 전혀 신의가 없는것도 아니고 변호사라서 그런지 말에도 힘이있는것 같음..




더 지니어스2 노홍철 플레이어

생각보다 은근 허당기질을 보였음 윗분도 그렇고 노홍철 본인이 말하기로도 다음부턴 제대로 할거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했으니


정확하게 파악하려면 다음 플레이를 기대해봐야할듯..



무한도전 사기꾼 노홍철이 지니어스에서 아직 힘을 발휘하지 않아 기대도는 엄청 떨어졌지만


조금씩 게임적응하는데 익숙해 져가고 있으니...ㅋㅋ



더 지니어스2 김재경 플레이어


알다시피 걸그룹 레인보우 리더를 맡고 있음.. 2회전에서 이미 김재경 탈락..


지니어스 출연 전 부터 김재경 미술실력이나 음식등 여러 재능을 보았기 때문에


지니어스에서 까지 활약하면 대박이겠다 싶었는데 겨우 2회에 탈락..


그것도 지금가지 내가 본 중 제일 ... 바보같은 탈락자였음..ㅠ 



더 지니어스2 유정현 플레이어


별 관심이 없어서 그랬는지 지니어스 유정현 플레이 모습은 솔직히 한심할 정도로 아무것도 없었음..


2회전까지 탈락하지 않은거 보면 운도 좋고... 자신이 알면서 드러내지 않은거라면 무서운 출연자 겠지만


내가 지금까지 본 모습은... 그냥 탈락은 시간문제인듯.. 게임 이해력이 현저히 낮은거 같음..




지니어스2 은지원 플레이어


알다시피 은지원은 젝스키스 리더였음 ㅋㅋ


지금은 예능인에 가까운듯 눈치도 많이 보고 수동적이기 보단 적극적으로 게임에 참여 하는거 보면 금방 떨어지지는 않을 듯


우승후보까지는 모르겠으나 게임에 잔재미는 가져다 줄 수 있을듯 




지니어스2 이은결 임요환 이다혜 플레이어



이은결은 알다시피 마술사 ㅎㅎ


속을 알수 없어서 아직 모름.. 


프로게이머 임요환 아직 별다른거 못느낌.. 


이다혜 지니어스에서 처음 봤음...  프로 바둑 기사로 교양바둑 강의도 하고 있다고 하는데


1화부터 느꼈지만 게임 이해도가 꽤 뛰어남...


지금은 이빨을 감추고 있지만 플레이어 수가 줄어들 수록 꽤 두각을 나타낼거 같음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