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지서련 울고싶어지는 오후 본문

TV/노래

지서련 울고싶어지는 오후

야민 2013. 6. 25. 11:31

지서련 - 울고싶어지는 오후

 

 

중학교 때 처음 듣고 머 이런 노래가 다 있나 싶었어요

진짜 막 너무 우울해지는

 

가사는 솔직히 이해 못했었던거 같지만요

노래의 분위기 자체가 말이죠 ㅎ

 

아 그리고 이 노래 부른 지서련이라는 가수!!

이름도 그렇고 여자겠거니 했는데 남자라서 나중에 충격을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

 

간만에 올리면서 다시 들으니까 역시 우울하지만 좋아요~

 

 

 

 

지서련 울고싶어지는 오후 가사

 

 

너부터 먼저 날 떠나가

뒷모습은 내가 가질게

넌 나를 다 가져가는데

그것도 안된다곤 하지마

이별을 말할 때 너는 이미 반은 날 잊었겠지만

나머지 반만 이라도 아직은 나를 잊어내지마

 

나 이제 기도해 너를 기도해

불행하게 해달라고 널

내 곁이 아니면 그 어디서라도

그가 널 버리게 제발 버리게

세상 끝에 있도록 잠시 넌 울지라도

내가 널 데릴러 갈수있게

 

천마디 말로도 너의 마음 돌릴 수 없는 거라면

떠나서 니가 느껴줘 얼마나 내가 사랑했는지

 

나이제 기도해 너를 기도해

불행하게 해달라고 널

내 곁이 아니면 그 어디서라도

그가 널 버리게 제발 버리게

세상 끝에 있도록 잠시 넌 울지라도

내가 널 데릴러 갈수있게

 

나의 마음 용서해

부디 용서해

나의 못된 바램도

이렇게 해야만 널 기다릴 힘으로 살테니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