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4년전에도 출연했다는 무한도전 박연경 아니운서 데뷔전 ㅎㅎ 본문

TV/스타

4년전에도 출연했다는 무한도전 박연경 아니운서 데뷔전 ㅎㅎ

야민 2013. 12. 13. 15:19

무한도전 그래 우리 함께의 MC로 나왔던 박연경 아나운서 ㅎㅎ


사실은 4년전 무한도전 품절남 특집의 관객으로 나왔었음 ㅎㅎㅎ



4년전 박연경 아나운서 무도 출연분




박연경 아나운서 데뷔전 사진 ㅋㅋㅋㅋ






박연경 아나운서 과거에도 미모가 ㅎㅎㅎ 참 참하고 이쁨 ㅠ



















최근 무도 출연 박연경 아나운서 출연 분





아무래도 아나운서 데뷔 후가 더 이쁘긴 함 ㅋㅋㅋㅋ


과거도 현재도 아름다움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