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남녀 생각의 차이 강용석의 고소한19 남녀탐구생활에서 알려드려요 본문

심리

남녀 생각의 차이 강용석의 고소한19 남녀탐구생활에서 알려드려요

야민 2013. 9. 7. 13:19

싸우기 싫은데 싸울수 밖에 없는

남녀의 생각차이들에 대해서

왜 그런지에 대한 이유까지 설명해 주는데


이제 좀 남자들이 이해가 되네요


그리고 나는 왜 그랬는지 왜 그런생각이 들었는지도 이해가 되는게

참 흥미롭고 재밌게 잘 봤어요 ㅎㅎ


우리가 왜 싸우는지 알고 싶은 분들은 정독 !! ㅋㅋ











19위 여자의 색 구분법 ↓





남자친구가 얼마전에 립스틱을 사줬는데

제가 이런저런 일로 립스틱 어떤 색깔이었지 물어볼 일이있었는데

대답을 못하더라구요 자기가 사준건데;;ㅋㅋㅋㅋㅋㅋ

진짜 차이를 잘 모르는듯....ㅋㅋ



그옷이 그 옷인거 같고 그 색이 그 색인거 같은데 뭘 또 사냐는 잔소리ㅎㅎ

내가 쓰는 돈이 아까워서가 아니라 진짜 다 똑같이 보이는거에요 남자는 ㅋㅋㅋㅋ















18위 남녀의 눈 ↓



















왜 아빠들이 내 양말 어딨어? 내 넥타이 어딨어? 이러면서 잘 못찾는거

엄마들이가서 바로 여기 있는데 이걸 못찾냐고 잔소리하는거 많이들 보셨죠 ??ㅎㅎㅎ


이게 바로 요 시야의 차이에서 오는 거라는거 ㅋㅋ










17위 다른 이성 보는 이유 ↓









이쁜 여자 쳐다보는건...그냥 본능이려니 하고 이해해야할듯..

그냥 다 그런가봐요 남자들은 ㅡㅡ


그렇다면 우리 여자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안보이면 모르고 살지...이쁜여자 지나갈 때 눈돌리는 모습 진짜...참.. 찌질하고 꼴보기가...ㅠ



16위 여자는 터치를 좋아해 ↓






남자들이 보기에 이상하게 보이는 행동들ㅋㅋ

손잡고 화장실 같이가기 ㅋㅋㅋ










반면 남자들은..???











여자는 힘든일 있고 그럼 나한테 이야기 해주고 같이 좀 해결하고 싶어하는데

남자들은 말안하고 그런거에 여자는 또 섭섭하고 ㅋㅋ



15위 남자는 한 번에 하나씩 ↓




















스크롤 압박이..;;쩌네염 ㅋㅋㅋ

나눠 올려야 할듯 ...ㅋㅋㅋ


찾아서 보시는것도 좋구요 강용석의 고소한 19

이전에 연애심리에 관한 편도 있어요 ㅎㅎㅎ


그편도 재밌었다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