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애플힙 이런 엉덩이를 갖고 싶다면 스쿼트를 하시오 본문

좋은 글

애플힙 이런 엉덩이를 갖고 싶다면 스쿼트를 하시오

야민 2013. 12. 11. 14:44

가슴보다도 중요하다는 힙업 ~!!


엉덩이 이쁜 여자가 대세라지요 ~



애플힙을 만들고 싶다면 스쿼트 ㄱㄱ
























이 여자 골반 쩐다..ㅋㅋㅋㅠ























































가슴이 작은 여자라면 엉덩이로 어필하세요 !


골반미인이 아니라면 엉덩이 뒤태로 어필하세요



뼈다구나 타고난 볼륨은 어쩔 수 없어도 엉덩이는 노력하면 이뻐집니다 ~~



스쿼트 하는 여자 요새 좋아들 하던데 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