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공감 남녀사이 친구가 없는 이유 본문

심리

공감 남녀사이 친구가 없는 이유

야민 2013. 12. 10. 17:23

예전에도 어떤 짤이랑 같이 이거랑 똑같은 주제에 대해서


비슷한 이야길 했던적이 있다 ㅋㅋㅋ



읽어보면 공감될것임 남녀사이 친구일수 없는 이유






2013/09/09 - [심리] - 남자랑 여자랑 친구일수 없는 이유


위에 클릭하면 전에 내가 썼던 글 나옴 ㅎㅎ



정말 그런거 같음 어느 한 쪽이라도 아쉬워서 이 관계를 유지하려고 하는 노력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게


남녀 사이의 친구인거 같음



대부분의 친한 남자 여자들은 한쪽 아니면 서로 조금이라도 마음을 가지고 있고


친구냐 연인이냐 이 두가지 선택지 앞에서 고민하는 중임 ㅡㅡ



언젠가는 시들시들한 우정이 되거나 연애를 하거나 연락을 안함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