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2013년 우릴 놀라게 했던 열애설 총정리 본문

TV/스타

2013년 우릴 놀라게 했던 열애설 총정리

야민 2013. 12. 10. 17:14

2013년 유난히 열애설들이 많았던거 같았던 한해 ㅋㅋㅋㅋ


뭐 안좋은 소식들도 많았지만ㅠㅠ



2013년 열애설 정리




비 김태희 열애설



연정훈에 이어 국민 역적이 되었던 비 ㅎㅎㅎ


둘 열애설로 인해서 연예인 병역 특혜 논란 까지도 이어졌었음 ㅋㅋㅋ



비 병역 특혜 논란 때문에 재 입대 추진도 하지 않았었음? 어떻게 됬는지 모르겠네 ㅋㅋ


아직도 잘 만나는지 모르겠지만 여전히 김태희가 아까움 ㅠ




한혜진 기성용 열애설



열애설로 시작해서 결혼까지 이어진 ㅎㅎ


이제는 한혜진 기성용 부부임 ~ㅎ



아무래도 이미 한혜진 나얼 이라는 오랜 기간에 걸친 공개연애 과거가 있었기에


좀 조심스러웠기도 했으나 ㅎㅎ 


현재 결혼해서 잘 살고 있음 ㅎㅎ




조인성 김민희 열애설



김씨 스타일리스트 불륜설 아시는 분 


김씨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사랑의 오작교로 소개되었던 김씨와 


기사 사진에 함께 나왔던 스타일리스트의 루머ㅋㅋ 그 전부터 그런 이야기만 돌았었는데


조인성 김민희 열애설 터지면서 더 돌기도 했었지 


2013/09/09 - [TV/스타] -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김C 함박웃음 세트 모음 및 김C 루머


위에 링크 클릭하면 내용 확인 가능 ㅋㅋ




박지성 김민지 열애설



김사랑이랑 열애설 한참 터졌을 때 박지성 김민지 데이트 기사 나가고 했었지


박지성 열애설이야 엄청 많이 났었지만 이번엔 진짜 연애중 ~



결혼발표도 했으니 잘 사셨으면


김민지 사진 자세하게 처음 보는데 땡 잡았구만 ㅋㅋ


얼굴도 이쁘고 ㅋㅋㅋ





원빈 이나영



A급 스타들의 연애 ㅠㅠ


이나영은 다니엘 헤니 이나영 열애설 막 이러고 떴을 때 진짜 잘어울린다 생각했었는데



원빈이랑 ㅠㅠ 헉...


내 원빈님이랑 ㅠ 근데 이나영이 너무 이뻐서 화도 안남..ㅋㅋㅋ


아직도 잘 만나고 있는지 제일 궁금한 두 사람임 ㅋㅋ





배성재 박선영 열애설



집적 거린건 맞지만 까였다 나라가 이꼴인데 ㅋㅋㅋㅋ


뽀뽀녀 박선영 아나운서와의 열애설에 솔직하고 대담한 발언으로 일축함 ㅋㅋ



이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었음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