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일반인 훈남 아이유 매니저 아이돌같은 외모ㅎㅎ 설렘설렘 본문

TV/스타

일반인 훈남 아이유 매니저 아이돌같은 외모ㅎㅎ 설렘설렘

야민 2013. 12. 10. 16:45

와 저번에 홍석천 매니저 보고 와.. 무슨 매니저가 저러냐 했었는데


아이유 매니저도 완전 훈남 ㅠ










아이유랑 아이유 매니저 무슨 연인같음


국민 훈녀 아이유랑 훈남 매니저랑 ㅠㅠ 






이름이 박정현인가..?ㅋㅋ


아이유 소속사 로엔 매니저도 얼굴보고 뽑나보다 ㅠㅠ





아이유 공항에서 팬들이 매니저 오빠 ~ 매니저 오빠 ~ 막 부르는데도 안쳐다 보니까


아이유가 좀 봐달라고 했다는 이야기가 있음 ㅋㅋㅋ



이미 팬이 있을 정도로 훈내 진동하는 남자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