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사진만 봐도 발연기 이연희 동호 등 중복 다수 ㅋㅋㅋ 본문

TV/스타

사진만 봐도 발연기 이연희 동호 등 중복 다수 ㅋㅋㅋ

야민 2013. 12. 10. 01:44

발연기 몰입해서 보다보면 짜증나지만


이렇게 보면 재미남 ㅋㅋㅋ




이연희 발연기야 매우 유명하지만 ㅋㅋㅋ 봐도봐도 웃기고


강민경 발연기 vs 이지혜 발연기 


음악의 신에서 보고 더 유명해짐ㅋㅋㅋ


강민경 돌고래 소리는 진짜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극 두 처자는 이름도 아무것도 몰라서;;



나머지 유노윤호 최강창민은 연기하는걸 못봤음... 근데 알겠음... 


유키스 동호는 내가 참... 영화보면서 너 원망 많이 했당 ㅠ



김현중 발연기 절정시절 좀 지나고 요새 그래도 좀 나아지지 않았나...?


작품을 그렇게 했는데 설마 나아졌겠지


 옥택연 발연기....는 신데렐라 언니에서 봤을 땐 뭐 발연기까지는 아니었던거 같았음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