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씨스타 소유 대단한 시집 출연 매력폭발함ㅋㅋ 본문

TV/스타

씨스타 소유 대단한 시집 출연 매력폭발함ㅋㅋ

야민 2013. 12. 10. 01:31

솔직히 씨스타 하면 효린이고 나도 효린이 너무 좋아서


다른 멤버들은 잘 안보였음



대단한 시집 예지원 때문에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나가고 소유 들어온다 해서


별 기대도 안하고 보던거라서 보는데 호오~


씨스타 소유의 숨겨왔던 매력 막 풀어제낌 ㅠ





초반엔 별로다 재미없다 생각했는데 소유 시부모님들이랑 좀 편해지니까


자기 모습 나오면서 흥미진진 ㅎㅎ









약간 자기 기분에 잘 취하는 스타일인듯..


자기 세계 있는 여자임 ㅋㅋㅋ


소유 성격 좋은건 전부터 느꼈는데


이정도로 매력적이면 남자건 여자건 다 끌릴듯 ㅠㅠ



이미 시부모님들도 다 소유바라기 된듯 ㅎㅎ



소유 먹방하는거 보면 진짜 복스럽고 완전 귀여움 ㅎㅎ


잘먹는 여자가 왜 이뻐보인다는건지 남자들 마음을 알거 같음 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