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제주도 한식뷔페 클라스 이게 6000원임 헐 본문

식사

제주도 한식뷔페 클라스 이게 6000원임 헐

야민 2013. 12. 4. 19:05

제주도 대학교 MT 때 가보고 못가봤는데ㅠㅠ


올해 휴가 때 가려다가 못갔음.. ㅠㅠ




저게 고등어 조림인가...? 암튼 고등어 조림에 불고기인가봄 ㅎㅎ





나물반찬 깍두기 김치 어묵볶음





뭔지 모르겠지만 암튼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 ㅋㅋㅋ





튀김류




돈까스 김밥




채소류





외국인들도 와서 먹나봄 ㅋㅋㅋ




여기 나오는 나물들만 넣고 비벼먹어도 꿀맛일듯..ㅠ




계란찜~~~




다시 채워야 할 때가 온 떡볶이





잡채 ㅠㅠ



수육~~




찐만두에 ㅠㅠ




떡이당 ㅋㅋㅋㅋ

아무 맛도 안나는데 맛있음 ㅠㅠ




꽃게까지 넣은 찌개인가봄 알 보이셈..?ㅠㅠ




다 제주산으로 만들었음 믿고 먹을 수 있지






두말 할것도 없이 국내산 식재료만 쓰는 곳 ㅠㅠ



근데 가격이 6000원 


아 난 한식뷔페 너무 좋음



지금 회사는 밥 안주는데


전에 다니던 회사 1층에 한식뷔페가 4000원인가? 하는데 이 정도는 아니더라도


반찬 엄청 많고 잘나와서 점심시간마다 미친듯이 먹었음



아줌마들이 잘먹어서 이쁘다고 사랑받았던 ㅠㅠㅠ 


지금회사가 더 좋긴한데 뷔페가 없는게 진짜 아쉽다 ㅠㅠ 가끔 그 근처 지나갈때면 한 끼 떼우고 싶음 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