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웅이네 오돌뼈 자꾸 생각나는 매운음식 본문

식사

웅이네 오돌뼈 자꾸 생각나는 매운음식

야민 2013. 9. 5. 23:58

스트레스 받을 때 !! 기운없을 때 !! 입맛없을 때 !!

침샘을 폭발시키는 매운음식을 땀 뻘뻘흘려가며 스트레스도 날리고 에너지도 팍팍 받고

입맛도 확 살려주는 매운음식 !!


맵고 짠 음식 몸에 안좋다는거 모르는 사람있나요?

저도 다 아는데 매운게 왜그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정말 ㅠㅠ


진짜 일주일에 1번 어쩌다 거를 때도 있지만

혼자살다보니 음식하기 귀찮고 우울할 때 꼭 시켜먹는데가 있어요


다른지역에도 생겨나는거 같던데

바로 웅이네 오돌뼈 ~~





14000원에 날치알과 깻잎 올린 밥이랑 김가루에 계란찜 오돌뼈 김세트 까지 ~

센스있게 쿨피스도 얼려서와용  ㅎㅎㅎ


혼자 먹으면 다 못먹어서 세끼는 해결할 수 있다는..ㅋㅋㅋ


셋팅 해놓고 TV가 없으므로 컴퓨터로 볼만한거 다운받아서 보면서

땀흘리고 먹어주면 스트레스 팍팍 날라가고 좋아용


오돌뼈 매니아들 많으실텐데 제일 유명한 정든닭발이랑 비교해보면

고기도 두꺼워서 씹히는 맛도 있고 뼈도 오독오독 씹히고

맵기도 매운맛 덜매운맛 주문시 말씀하시면 조절되요 ㅎㅎㅎㅎㅎ


정든닭발 오돌뼈가 더 맵긴한데

웅이네는 정든보다 살짝 덜 매운정도 ?





요 날치알밥에다가





요 오돌뼈를 팍팍 퍼담아서






요로코롬 김가루랑 같이 비빔비빔 해서 영상보면서 쳐묵하면 되요 ㅎㅎㅎ





엄청 흔들렸네;;;ㅋㅋㅋㅋㅋㅋㅋ

헉.... 사진 찍었을 땐 몰랐는데 ㅋㅋㅋㅋ

충격적이지만 먹던걸 올리긴 좀 비위상하실듯 해서...ㅎㅎ그냥 올릴게요


계란찜도 좀 짭쪼롭 하긴 하지만 맛나요 ㅎㅎ

14000원에 세트로 오는거라 크기가 작긴한테 술도 없이 그냥 혼자 먹기엔 이것도 많아서 늘 남네용 ㅎㅎ






이건 배달기다리면서 이제까지 모은 쿠폰 찍어본거에요 ㅎㅎ

열장 모으면 삼천원 깎아주는데

오늘은 삼천원 더 싸게 먹는거라 그런지 더 맛나용 ㅎㅎ



초기에는 젤 위 왼쪽에 있는 자석쿠폰이었다가 오른쪽거로 바뀌더니

밑에 있는걸로 또 바꼈어요


옛날엔 쿠폰열개 모으면 오돌뼈가 공짜라서 두번인가 쿠폰으로만 시켜서 먹었는데

요샌 깎아주고 더 주고 이런식이라 잘 안쓰게 되더라는..ㅋㅋㅋ



암튼 배불리 먹고 글 올리고 씻고 글올리는건데 뿌듯하네요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