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수업시간에 들어야 더 재밌는 담임선생님 첫사랑 썰 본문

좋은 글

수업시간에 들어야 더 재밌는 담임선생님 첫사랑 썰

야민 2013. 12. 1. 22:29

달달한 담임선생님 첫사랑 썰 ㅋㅋㅋ


이런건 수업시간에 들어야 더 재미있지 ㅋㅋㅋㅋ





남자의 첫사랑은 특별하다고 하는데


난 여자... 내 첫사랑은 그냥 내가 참 눈이 낮았구나.... 라는걸 다시 느끼게 해주는...ㅋㅋㅋㅋ



이상하게 빡빡이가 끌렸음..ㅋㅋㅋㅋㅋㅋ



여자 첫사랑은 별로 특별하지 않은듯...


내 친구들을 봐도 그렇고 ㅋㅋㅋㅋ 그냥 없었던것 처럼 잊고 사는데


남자애들은 첫사랑 이야기에 민감한거 같아


보면 첫사랑 닮은 여자를 만난다던지 이런애들이 있는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