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재미로 보는 얼굴에 난 점 위치로 알아보는 관상 본문

심리

재미로 보는 얼굴에 난 점 위치로 알아보는 관상

야민 2013. 11. 28. 21:45

얼굴에 난 점 위치로 알아보는 관상보기~


영화 관상 볼 때 아 나도 관상한번 봐봐야지 했는데


막상 제대로 봐줄만한데 찾기가 어려움.. 그래서 간단하게 집에서 재미삼아 관상 보기~























난 얼굴에 점이 거의 없음..


까무잡잡한 편이라 숨어있는거일수도..ㅋㅋㅋㅋ


그래도 두군데 알아보니 다 친구들이 많다라는 말이네...ㅋㅋ



내 경우는 잘 안맞는거 같아 ㅠㅠ ㅎㅎㅎ


여기저기 아는 친구는 많긴한데 진짜 친한애들은 몇안되고


난 진짜 친한 친구들만 보는 편....ㅋㅋㅋㅋ 



사람들이랑 있으면 약간 기를 빨린다고 해야하나? 혼자있는 시간이 오히려 힐링이 되는 편이라


정말 편한 친구들만 찾게 되는듯 ㅎㅎ 그런데 또 두루두루 여럿이 있으면 다 잘 지내는 편이긴 함..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