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일본애니추천 전파적 그녀 본문

TV/애니메이션

일본애니추천 전파적 그녀

야민 2013. 6. 25. 10:26

일본애니추천 전파적 그녀

 

 

전파적 그녀 !!

 

 

이것도 후유증이 좀 있죠 ㅎㅎ

 

OVA로 40분짜리가 2화로 끝ㅠㅠ

 

 

쿠레나이라는 애니가 있는데

많이들 아시겠지만

 

세계관이 동일하고 동일한 작가가 쓴 작품이라 하기에 생각없이

 

봤다가 뒷통수 제대로 맞았어요 !!!!!!

 

난 쿠레나이 보다 이게 더 재밌어요 !!!!!!!

 

 

 

충격적이면서도 인간의 추악함이나 잔인함..

 

뭐 이런것들을 주로 주제화해서

 

만든 것 같은데..

 

역겹다는 생각도 좀 들면서 아시잖아요 이런게 계속 당기는거..ㅠ

 

완전 제 취향의 애니였어요

 

스릴러 애니 중에서는 손에 꼽을 듯 ㅎㅎ

 

 

 

쥬자와 쥬우

 

주인공입니다.

쿠레나이 보셨던 분들은 쥬자와 베니카 의 아들입니다.

 

 

 

 

 

문제아? 라고 해야하나...

 

생김새 탓인지 어째서인지 싸움에 자주 말려드는거 같습니다.

 

그치만 착하고 의리 있는 그런ㅋㅋ

 

사람은 겉보기랑은 또 틀린거지요 ㅠ

 

 

혼자 사는 집에 덩그러니 있으며 외로움을 잘 느끼지만

 

그런 자신을 겉으로는 부정하고 감추죠

 

 

 

 

오치바 아메

 

 

여자 주인공입니다.

 

첫만남에서 쥬자와에게 전생에 쥬우님은 왕이였고

 

자신은 부하였다고 하며 충성을 맹세합니다.

 

왠 미친여잔가 싶겠지만 !!

 

 

 

요 답답한 앞머리 사이로 살짝 살짝 보이는 예쁘장한 얼굴 ㅎㅎ

 

볼수록 진짜 매력있는 캐릭터에요

 

머리도 좋고~

 

 

 

사츠키 미야

 

 

잦은 싸움, 문제아 라고 낙인이 찍혀있는 쥬자와 쥬우에게

 

유일하게 관심을 보이면 접근해 오는 아이

 

 

 

 

처음엔 목소리가 참 특이하고 이쁜데다 어쨌든 주인공한테 친근감있게 대해주니 좋았는데

 

갈수록 무서운 언니야 ㅠㅠ

 

후지시마 카나코

 

 

쥬자와쥬우 의 같은 반 반장입니다.

 

비록 잔소리이지만

 

이 아이도 쥬자와 쥬우에게 청소해라 뭐해라 말 걸어와주는

 

몇 안되는 아이중에 또 하나지요 ㅎㅎ

 

 

 

 

나오자마자 충격적인 모습으로 살해당하지만요;;

 

쥬자와 주우는 이 충격적인 모습의 죽음을 목격한 후 뒤이어 나타난 아메에게

의심을 품게됩니다.

 

 

 

자신은 죽이지 않았다고 말하며

후지시마의 죽음에 대해 조사하고 싶다면 자신의 집에 오라는 아메

 

둘은 아메의 집으로 향합니다.

 

 

집으로 가는길..

 "어째서 연쇄살인 같은걸 하는거지? 이유도 없이 살해당하다니"

 

쥬자와 주우의 원망섞인 말에

 

아메는 이유없이 화를 내고 어떤 기준도 없이

 

피해자를 골라 죽인다 라는 것은

 

그것은 범엔에게 있어서도 굉장한 스트레스일거라고 말합니다.

 

 

 

 

아메가 생각하는 범인 상은

 

모종의 사명감을 가진 인간.

 

범인은 한사람이 아닐지도 모른다.

 

주범은 남성.

 

 

 

아메가 집에 도착해서 보여준 것은

2주전 살해된 여자의 죽기 전 모습

 

 

쥬자와 쥬우는 점점 더 아메에 대한 의심을 떨치지 못하는데......

 

 

마음속으로는 그런것들을 보고싶어 하는거야

---------------------------------------------------------------------------------------------------

 

이 전까진 1화내용이었어요 ㅎㅎ

 

 

 

 

 

2화에서도 중심인물인 아메와 쥬자와를 중심으로 다른 인물들의 이야기가 나와요~

재밌어요 ㅠㅠ 빨리 3화 안나오나 ㅠㅠ

원작인 소설에서는 3화가 있어서 나올지도 모른다던데 안나오나..ㅠㅠ

 

 

 

시간 때우기 용으로 기대 없이 받아 본거라서 그런지

저한테 별 다섯개 짜리 애니 였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