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김정은 폭소의 길거리 인터뷰 성형수술 질문에 쿨한 대답 본문

TV/스타

김정은 폭소의 길거리 인터뷰 성형수술 질문에 쿨한 대답

야민 2013. 11. 27. 13:50

북한 김정은이 아니라 파리의 연인 김정은임...ㅋㅋ


요새 김정은이 더 떠서;; ㅋㅋ







어떻게 보면 개 실례되는 질문인데 ㅋㅋㅋ 김정은 성격 진짜 쿨하고 착한듯..


여자 표정이랑 지도 성형수술했데...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 길거리 인터뷰 중 제일 웃긴 상황일듯



성형수술 질문 예민한건데두 김정은 폭소하는거 봐 ㅎㅎㅎ 


내가 느끼는 성격 좋은 연예인 중 하나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