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마녀사냥 회식 사진 공개ㅋㅋㅋㅋ 본문

TV/스타

마녀사냥 회식 사진 공개ㅋㅋㅋㅋ

야민 2013. 11. 26. 16:58

마녀사냥 회식 사진 공개됬는데 ㅋㅋ


아놔..ㅠ 신동엽 얼굴 빨개진거 너무 귀여움





마녀사냥 신동엽 허지웅 성시경 샘 다 서로 개인적으로 카톡방 만들어서 논다느니


방송하면서 계속 성시경 허지웅 반말쓰고 진짜 친해진듯





마녀사냥 시청률 팍팍 오르는 이유는


마녀사냥 멤버들끼리 실제로도 친하고 거리낌없이 이야기 나누고 하는 모습 때문인듯 ㅎㅎ



샘이랑 허지웅 ㅠㅠ ㅋㅋㅋㅋ 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