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유재석 김원희 놀러와 레전드 유재석 김원희 듀엣ㅋㅋㅋㅋ 본문

TV/방송

유재석 김원희 놀러와 레전드 유재석 김원희 듀엣ㅋㅋㅋㅋ

야민 2013. 11. 25. 10:49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난 이거 진짜 한편도 안빼놓고 다 봤음 ㅋㅋㅋ


유재석이랑 김원희 둘다 너무 좋아서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 ㅠㅠ 개폭소 했네 ㅠ


화음넣고 ㅠㅠ 막 ....ㅠㅠ 




김원희 얼굴크기 진짜 작은듯..ㅠ


이때도 참 진짜 이뻤다..


요샌 진짜 한참 살이 쪄서ㅋㅋㅋ 그래도 여신이지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