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지드래곤 화보 속 장소 반전ㅋㅋㅋㅋ 본문

TV/스타

지드래곤 화보 속 장소 반전ㅋㅋㅋㅋ

야민 2013. 11. 22. 17:40

얼마전 내 블로그에도 올렸었던 지드래곤 화보 장소가....반전임





요 사진 ~


뭐 이사진 속 첫번째 반전은 이미 다 알려졌지만 지드래곤 담배를 물고 있는거라고 생각했으나





담배라는 착각을 불러일으킨 지드래곤 삼각 커피 우유 빨대였음 ㅠㅠ


여기서 더 반전인 화보 속 장소는





종로구 돈화문로 11길


해외의 거리일거라 생각했는데....


종로구 동네 담벼락 앞에서 찍은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에서 정형돈 지디 같이 지드래곤 뮤직비디오 찍던게 문득 생각남 ㅠㅠㅋㅋㅋㅋㅋ


참.. 흑백사진과 지디 몸이 해외라는 착각을 일으킨거였음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