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공감 가는 연애심리 남녀 생각의 차이 여자의 진짜 마음 본문

심리

공감 가는 연애심리 남녀 생각의 차이 여자의 진짜 마음

야민 2013. 11. 21. 17:15

공감 백프로 해피투게더 황정음이 이야기하는 여자의 진짜 마음 









난 자신감이라기 보단 그만큼 날 원하는지가 중요한듯..


남자들 생각에는 번듯한 집이랑 비싼 반지 제대로 해줘야 좋아할거라고 생각하지만


그런거 다 갖춰져 있더라도 마음이 느껴지지 않으면 다 헛거임..



아무것도 없어도 그냥 나만 사랑해주고 지금 당장 너와 함께 하고 싶다라는 마음이


느껴지면 다 오케이





맞음 남녀 생각의 차이는 다른게 없음 여자가 무슨 대단한걸 원한다고 생각하는 남자들은


가장 기본적인 마음이나 말한마디를 원하는 여자 마음을 읽을 수 없는듯...












오 이건 진짜 다들 공감갈듯 ㅠ 


나도 이걸로 남친이랑 몇번 싸움 ㅋㅋㅋㅋ





평상시 내가 싫어하는 잘 안먹는 음식만 대는 남친 ㅡㅡ


정말 저 말대로 자기만 좋아하는 음식을 댐...


라면이라던지 본인이 전날에 술마시고 해장국먹자고 하던지;;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분명 알텐데.;; 그런건 쏘옥 빼놓고 이야기함....헐..ㅜㅜ



그리고 만나기로 전화해서 이미 뭘 먹기로 정하고 나왔는데


만나고서 다른거 먹자라고 먼저 말 꺼내놓고...;;;;




정답 !!!






나도 진짜 메뉴 정하는거 짜증나서 이러는게 좋을듯 ㅎㅎㅎ







근데 이렇게 이야기 했지만 여자인 나도 가끔 여자의 진짜 마음을 모르겠음....





여자 심리는 그냥 완전 간단한데 그냥 신경써주고 나에대한걸 기억해서 세심하게 배려해주는거


비싼 선물 비싼 음식이 아니라 그런건 내 돈주고라도 사먹으면 그만이지만


사람이 날 생각해주는 마음은 여자가 마음먹는다고 살수 있는게 아니잖음...



남자 심리는 그냥 여자를 모르겠다... 포기...인듯 ㅋㅋㅋㅋㅋ



남녀 생각의 차이는 좁혀지지 않을듯 하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