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유머 꽃집 아들의 츤데레 대화법 우리엄마 꽃집한다고 본문

유머

유머 꽃집 아들의 츤데레 대화법 우리엄마 꽃집한다고

야민 2013. 11. 20. 20:20

어느 꽃집 아들의 츤데레 대화법 ㅋㅋㅋㅋㅋㅋㅋ





뭔 뜬금없이 그것도 익명으로 다닥쳐 우리 엄마 꽃집한다고 ㅅㅂ ㅋㅋㅋㅋㅋ




보통.. 어쩌라고...머 어쩔;; ㅋㅋㅋ


이런 평범한 드립이 나올거라 예상했지만 ㅋㅋㅋㅋ


번창하세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런 츤데레 대화법 진짜 중독성 있는듯....


시작은 거칠었지만 끝은 따뜻했음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