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유머 불후의 명곡 신동엽 예능 감각이 묻어난 반전 소개 모음 본문

TV/스타

유머 불후의 명곡 신동엽 예능 감각이 묻어난 반전 소개 모음

야민 2013. 11. 20. 18:50

긴장감 넘치는 불후의 명곡 무대 위의 순서 소개에서 예능 감각 펼치는 신동엽


불후의 명곡 반전 소개들 몇가지~






바다조차도 확신의 찬 웃음 ;;;ㅋㅋㅋㅋㅋㅋ





뭔일 있어냐는 진지 표정의 동엽신...ㅋㅋㅋㅋㅋㅋ


신동엽이 기대한 비키니 박재범 꺼였음...ㅋㅋㅋ






누드 사진 파문의 피해자 에일리ㅠㅠㅠ


불후의 명곡 나올 때 진짜 멋있었는데 갑자기 안타까움...





모두들 에일리를 예상하는 가운데...





또 박재범..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범 표정 ㅠㅠㅠㅠ 







긴 속눈썹 앵두 같은 입술.... 누구임..?! 누구임?!





아 진짜 신동엽 반전 소개에 태민 당황한 표정ㅠㅠ


어려서 그런지 태민 표정 관리가 ㅠㅠ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ㅋㅋㅋㅋ 잠자는 숲속의 태민이었음 ㅋㅋㅋㅋㅋ



유머러스한 신동엽이 엠씨가 아니었으면 불후의 명곡도 재미가 덜했을거양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반전 소개 부탁함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