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 139회 구닥다리 영감님편 본문

TV/방송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 139회 구닥다리 영감님편

야민 2013. 9. 4. 11:51

전 참 신기하고 재밌게 봤어요 구닥다리 영감님 편이요 ㅎㅎ

진짜 옛날 흑백 영화대사 하는듯한 말투하며...

 

노래도 잘 부르고 해서 특이하고 좋네 생각했는데

또 부모님 마음엔 그게 아니구나 싶기도하고...

 

그래도 어린애가 생각도 깊고 착한 아들인거 같아서 제 생각엔 한 때일거라고 생각해요~

 

 

 

 

 

 

 

 

 

 

나도 모르는 현인을 중2 15살인 남자아이가 알고있음..

게다가 좋아함.. 

 

 

 

 

 

 

 

 

 

 

 

밑에 요 아저씨가 현인 아저씨라고 함....헐...

 

 

 

 

엄 마 등 장

 

 

 

 

 

 

 

 

 

 

 

 

아 들 등 장

 

 

 

 

 

 

 

 

 

 

 

진짜 눈감고 들으면 할아버지임..

가끔 좀 과장해서 나오는 사람들 있긴 한데 이건 리얼임...

 

 

 

노래 진짜 구슬프게 잘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억양이 이상하심...////////////

 

 

 

 

 

 

 

아들이 작사한 가사 구슬픔

 

 

 

 

 

 

 

 

 

 

 

 

 

 

어쨌든 고쳐보려 노력하겠다고 함

얘가 참 말투나 겉모습이 아닌 속도 참 깉고 어른스러운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