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좌뇌형 우뇌형 초간단 구분법 본문

심리

좌뇌형 우뇌형 초간단 구분법

야민 2013. 11. 10. 12:46

명랑 해결단에서 나온 좌뇌형 우뇌형 구분하는 간단한 방법




좌뇌형은 이성적이고 우뇌형은 감성적이다~


뭐 이렇게 알려져있지



난 테스트 결과가 엄청 애매해 여러가지 하는데 좌뇌형이었다가 우뇌형이었다가..


복합형인가..?


싶어서 좀더 검색해 봤더니 이런 기사가 있네?!





남자는 좌뇌형 인간이 여자는 우뇌형 인간이 많다는 이야기가 맞는 이야기 처럼 느껴져서


좌뇌 우뇌 구분하는게 의미있어 보였지만



사실은 아니라는 실헌 결과가 있었다는거


뭐 여기저기서 하도 이런저런 실험하고 맞네 아니네 말이 많으니 어느 한 쪽을 믿을 수는 없지만ㅋㅋ



그냥 좌뇌 우뇌 이 실험도 재미로만 테스트 하시길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