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감동적인 재일교포 3세 가수 소닌 이야기 본문

TV/스타

감동적인 재일교포 3세 가수 소닌 이야기

야민 2013. 11. 7. 20:35

재일교포 3세로 성선임이라는 한국 이름을 갖고 있지만 발음상 소닌이라고 불리우는 가수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일본에서는 근성의 아이돌이라 불리웠죠



< 소닌 프로필 >



지금은 31살이네요


워낙에 열정과 근성 그리고 한국의 대한 애정이 넘쳐서 아마 이동영상을 보시면


성선임 소닌이라고 불리는 이 가수를 응원할 수 밖에 없을 듯..





81분짜리 영사이라 시간있을 때 보시는게 좋아요


아래 이 동영상에 담긴 내용을 요약한 사진을 첨부할테니


읽어보시구요~



진정한 한류스타 소닌 (성선임)





















이 성선임이라는 가수가 한국에서 데뷔도 했었다는거 모르시죠 ?



성성임 후애 노래 듣기 



한국 음악방송에도 섰었어요


아쉽게도 이 후 방송이 많이 잡히지 않았는지 본 기억이 없어서 슬프네요



가창력이야 한국 가수들이 훨씬 나을지 몰라도


이런 노력들 때문에 더 빛나보이고 감성적으로 들리는거 같아서 전 너무 좋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