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틀린말 하나 없는 박명수 어록 모음 본문

TV/스타

틀린말 하나 없는 박명수 어록 모음

야민 2013. 10. 31. 18:44


새겨들어 나쁠거 없는 명수옹 어록들




틀린말은 아니지만 옳은 말은 아님 ㅋㅋㅋㅋ


그냥 알고 있어서 나쁠건 없는 말들 ㅋㅋㅋㅋㅋ



옆에 깨알같은 유재석 미소 ㅠㅠ


박명수 유재석 두 조합은 정말 다신 나오기 힘들듯


서로 받쳐주고 물론 유느님이 박명수 챙겨주고 하는거야 다 알지만


서로 윈윈하는듯 ㅋㅋㅋ






요 환상 조합들  전설의 시작 이라는 이름으로 나도는 짤임 ㅋㅋㅋ


동거동락 때면 언제적임 ㅠ 암튼 유재석 박명수 다 좋음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