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애니 추천 일상 치유 애니 은수저 본문

TV/애니메이션

애니 추천 일상 치유 애니 은수저

야민 2013. 10. 29. 01:43

내가 제일 좋아하는 치유 애니


은근 애니 본 사람들 반응들이 좋아서 택했음



애니 은수저는 딱히 농업에 관심이 있는것도 아니고 동물(가축)에 관심이 있는 것도 아닌데


그냥 기숙사가 있어서 택한 농업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로 이루어진 일상 애니




난 그림에 민감한편이라 볼까 말까...상당히 망설여지더라...


아래 소개에서 등장인물 보면 허접해 보이는감이 있긴하지만



다운받아서 보는데 의외로 별 거부감이 없어서 다행이었음



보다 보면 시골 체험하는 기분?! ㅋㅋ





주인공이 위의 프로그램 정보에 보이듯 도시 태생의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던 터라


도시 생활에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간접체험하는 기분을 주는 듯해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이 평온해지는 느낌이라


내가 좋아하는 치유계 애니로 딱이야


그 중에서도 판타지적 요소나 좀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싫어하는 편이라 일상물 좋거든 난



공감도 되고 틀어놓고 11화 완결까지 쭈욱 달렸엄 ㅋㅋ


나같은 취향인 사람들은 참좋아할 듯 해서 이 애니 추천!!



바쁘고 차가운 도시생활에 지친 닝겐들은 보거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