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케틀벨로 만든 여자 쩌는 뒤태와 케틀벨 운동법 본문

좋은 글

케틀벨로 만든 여자 쩌는 뒤태와 케틀벨 운동법

야민 2013. 10. 21. 17:20



여자 운동하는거


그것도 등근육 저렇게 키우기 쉬운거 아니라는거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임 ㅠ


여자 뒷모습엔 힙도 중요하지만 등도 중요함;;


옷빨을 위해선 이정도 노력해야지



여성 동지들....요샌 그냥 빼빼 마르기만 해서는 안 먹힌답니다...


남자들도 관리하는 여잘 찾는다 던데..


다이어트도 힘든데


이제 근육도 만들어야 하는 시대가 왔음 ㅋㅋㅋ





 요 볼린공같은게 케틀벨임.



여자들은 뭐 너무 무거운걸로 큰근육 만들 필요없이


무게 작은걸로 여러번 하는게 좋을 듯..



그리고 저 위 케틀벨로 만든 여자 뒤태는


여자 몸으로 만들기 쉬운 몸이 아니라는거



열심히 해도 탄탄해 보이는 정도만 되지 근육은 힘들어요 


무식해 보일까 걱정은 NO NO




케틀벨 운동법 알려주실 트레이너조 님 ㅋㅋㅋㅋ




유산소 운동이라니까 살도 빠지고 탄력도 생기고 ~~


보기엔 엄청 간단해보이는데 ㅠ


나도 안 해봐서 ㅋ 어쩔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 지금부터 해야지 ㅠㅠ



죽기 전에 뒤태라도 좀 쩔어봐야 하지 않겠어요..?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