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우리집 고양이랑 재밌게 놀기 친칠라,코숏~ 본문

동물

우리집 고양이랑 재밌게 놀기 친칠라,코숏~

야민 2013. 10. 20. 20:14



페르시안 친칠라 페니와

코숏 위니~


페니는 활동량이 엄청 많아서 제가 감당이 안되는데

위니는 놀아주려고 해도 게으름쟁이라 ㅎㅎㅎ


제가 혼자사는데다가 일을해서

평일엔 거의 저녁에 청소해주고 밥 물 갈아주고 잠깐잠깐 놀아주는게 다라서

주말에라도 재밌게 놀아줘야 했는데


이번 일요일엔 왜이렇게 몸이 무거운지 ㅠㅠㅠㅠ 엄청난 늦잠을 자서


우리 고양이들이랑 많이 못놀아줬어요 ㅠㅠ


미안해랑....


고양이 낚시대도 다 헐어가지구 ㅠㅠ ㅋㅋㅋ 버렸거든요


그래서 집에 있는 선물용 리본끈에 안쓰는 팔찌달아서 놀아주기


그냥 낚시대 보다도 더 잘노는거 같아서 다행이에요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