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아시아 대표 베이클녀 시노자키 아이의 한글공부 트위터 인증 본문

TV/스타

아시아 대표 베이클녀 시노자키 아이의 한글공부 트위터 인증

야민 2013. 10. 20. 16:09


아시아 대표 베이클녀 시노자키 아이가 한글공부한다고 트위터 인증함 ㅋㅋ


다른건 몰라도 가슴은 진짜 부럽데이...ㅠㅠ


물론 귀여운 얼굴도 부럽지만...






한국어 공부하는 학습교재도 인증 ㅎㅎ


우리나라 베이클녀도 많지만 이 여자는 진짜.....엄청나더라는


이번에 다이어트도 성공해서 정말...  막강해짐....



게다가 한국어 공부까지 한다고 하니 미워할 수가 없음 ㅠㅠ


남자들은 다 공부해서 빨리 오라고 기다리겠다더라 ㅋㅋㅋㅋ





몸매도 몸매지만 얼굴도 매력있는 시노자키 아이 ㅋㅋㅋ


한글공부 한다는거 시노자키 아이 트위터에 인증까지 했으니 우리나라 남자들 아마 더 팬이 늘지 않을까 싶다 ㅋㅋ


내한 한번 오면 끝장날듯...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