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산본 치킨마루 싸고 맛있는 테이크아웃 치킨 본문

식사

산본 치킨마루 싸고 맛있는 테이크아웃 치킨

야민 2013. 10. 18. 23:46

오늘 따라 그렇게 까지 즐겨 먹지 않던 치킨이 마구마구 땡겼음..

불금인데 어제 술마시는 바람에 오늘은 놀지도 못하고...

속도 안좋은데 이 느끼한 치킨이 정말 마구마구 땡겼어 ㅠㅠ


홀린듯이 일끝나자마자 ㅋㅋㅋ 

지날 때마다 8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꼭한번 가보기로 했던

치킨마루로 ㄱㄱ 함 ㅋㅋㅋ






바삭바삭한 크리스피치킨 ~

이게 8500원이라니!! ㅋㅋㅋ





가격이 워낙 저렴이라서 서비스무도 감사할 다름..

요새 치킨이 왜이렇게 비싼지ㅠ


부담되서 잘 안시켜먹게 됬는데 조으다조으다 ㅎㅎ





소스는 500원 추가하고 샀음

후라이드만 먹다보면 질릴 수도 있으니까 ㅋㅋㅋ

그럴 때 찍어먹으려구 ㅋㅋㅋㅋ





메뉴도 여러가지 마늘간장도 맛나다고 들었음 ㅋㅋㅋ

강정도 팔고ㅋㅋ

다른 메뉴들도 다른곳에 비하면 정말 싼듯..

파닭도 있는데 가격 보셈;;;


요새 저가격에 먹기 힘들지 ㅠ





이건 사이드 메뉴


감자칩은 한번 사먹어 보고싶음 ㅎㅎㅎ



산본에서 치킨 싸고 맛있는 곳 치킨마루 !!!

치킨쟁이들은 한번씩 이용해 보기 괜찮은거 같음

가격에서도 그렇고 솔직히 맛도 좋더라


그냥 크리스피인데 살짝 매콤한 맛도 돌긴함 ㅋㅋㅋ

근데 뭐 어린애들 못먹일정도가 아니라

미묘한 느낌??ㅋㅋㅋ


미리 주문하고 가면 가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니까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가시길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