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story

장묘종 고양이의 털관리 필수품 머리손질칼 본문

동물

장묘종 고양이의 털관리 필수품 머리손질칼

야민 2013. 10. 13. 14:33



우리 고양이는 장묘종 페르시안 친칠라라...털관리에 꽤 애먹는 중인데

우연히 발견하고 머리손질칼 바로 구매함 ㅋㅋ



2013/10/06 - [동물] - 빗질하다 머리털 날려먹은 일베인 보다 고양이 털관리 용품 득템



 이건 이전에 이 칼달린 빗에 대해 자세히 올린거 ㅋㅋㅋㅋ

가격같은거랑 본래 용도 같은걸 적어 놨으니 구매 의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보시길


암튼 어제 남친이가 찍어줘서 후기식으로 올려보는데 


처음 사용했을 땐.. 음..별론가..?

했는데 이게 몇번 빗다 보니까 꽤 쓸만한듯 ㅋㅋㅋ


바리깡처럼 확 날려먹고 가위처럼 가위자국 다 나는게 아니라

숱치듯이 티 안나게 깔끔하게 잘려서 좋음 ㅎㅎ


집에 바리깡도 있긴한데 바리깡은 소리도 그렇고 진동때문에 애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피해다니기 바쁜데 이건 빗질하는척 자를 수 있어서 애 속이기도 좋고 ㅋㅋㅋㅋ


가격도 싸니까 ㅋㅋㅋ 나중에 칼도 교환하기 쉬워서 오래 쓸수도 있을거 같네 ㅋㅋ


털이 또 얇아서 엉키면서 덩어리 져있는거 만져질 때의 그 스트레스 ㅠㅠㅠㅠ


이런식으로 자주 빗어주면 그럴일은 없을거같고~


나처럼 털관리에 애먹는 사람들은 이거 구매해서 사용해 보시길 ㅋㅋㅋㅋㅋㅋ




Comments